정거장 2016. 12. 30. 09:46



안녕하세요!!

하루앞써 새해인사를 드려요!

벌써 2016년이 하루밖에 남질 않았다니..! (충격


가장먼저 하고 싶은 말은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네요!!

여기저기서 연재를 하다가 티스토리 정착한지도 한 1년이 넘어가는데

감상댓글 달릴때마다 코멘트는 달지 못했지만

호식이랑 고개늑이랑 만화들 좋아해주시고 재밌게 봐주셔서 

정말정말 힘이 많이됐고 즐거웠고 감사했고 고마웠고요 또 고맙습니다!


그리고 새로운소식! 


호식이 이야기는요

결국 책으론 못냈지만 웹툰으로 나올것 같아요!

지금 준비중에 있으니까 한 삼개월정도 걸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

연재시작하면 공지로 올릴게요!

그러므로 호식이이야기는 완결까지 볼려면 오래 기다리셔야 한다는 ㅠ0ㅠ

딱히 완결이라고 하기도 뭐한 만화이긴 하지만요

그리다 보니까 뭔가 가족만화가 되어버린ㅋㅋㅋㅋ


또 그러므로 고개늑은 또 연중을 해야겠죠 ㅠㅅㅠ

기다려주신 분들 많구 응원해주신 분들도 많은데 넘 죄송합니다

하지만 꼭 완결은 낼꺼에요!

또 제가 작업하다가 짬이 생기면 월간연재라도 하지 않을까 생각을..했으면 좋겠다..ㅠㅠ


티스토리는 계속 열어둘꺼구요

간간히 그림과 만화로 소식 전하겠습니다!!

그럼 연말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!!